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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급식물품(식자재) 공동 납품업체 선정 공고

20-11-10 10:05
하당노인복지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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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급식물품(식자재) 공동 납품업체 선정 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5조의 규정에 의거 2021년 목포이랜드노인복지관, 하당노인복지관의 급식물품(식자재) 공동 납품업체 선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본 기관과 계약체결 의사가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2020.  11.  10.  

         
1. 공고 사항
   1) 공고사항 : 급식물품(식자재) 공동 납품업체 선정 공고
   2) 식자재 납품(계약)기간 : 2021. 1. 1 ~ 12. 31(1년)
   3) 납품품목 및 선정업체수
       1) 급식물품(농산물류, 육류, 수산물류, 축산물류, 가금류, 김치류, 공산물류, 소모품 등)
       2) 선정업체수 : 심사 결과 상위 2개 적격업체선정(공동발주)
   4)  예정가격 : 금300,000,000원(금삼억원정)_부가가치세 포함
              ※ 예정가격은 2019년 예산액으로 산정했으며, 운영 사정에 따라 가감될 수 있음.
                    ※ 예정가격은 공동구매에 참여하는 2개 기관의 총 발주 예정금액임.
   5) 입찰 및 계약방법 : 제한일반경쟁(총액)이며 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2. 입찰제안서 제출 및 제안서 설명회
   1) 공고기간 : 2020. 11. 10(화) ~ 2020. 11. 30(월)
   2) 제출일시 : 2020. 11. 24(화) ~ 2020. 11. 30(월) 10:00 ~ 17:00
   2) 제출장소 : 하당노인복지관 2층 회의실
   4) 제출방법 : 제출서류를 기한 내 밀봉 날인하여 직접 제출(2부씩 제출, 기관명 기재)
       - 기관명 : 하당노인복지관, 목포이랜드노인복지관
       - 사본에는 반드시 “원본 대조필”을 날인하고, 대리인 제출 시 위임장, 신분증,
         재직증명서 첨부      
  

   5) 입찰제안서 설명회
       - 일    시 : 2020. 12. 03.(목) 15:30
       - 장    소 : 하당노인복지관
       - 진행방법 : 서류접수 순서로 업체별 15분, 질의답변 5분
               ※ 정해진 일시에 설명회에 참여하지 않을 시 참여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 결과발표 : 복지관 홈페이지 게시 및 선정업체 개별연락
          ※ 상기 일정은 기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3. 입찰 참가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와 제15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다음의 조건을 갖춘 사업자
   2)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1인당 및 1사고당 1억원이상)
   3) 사업자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농・수・축산물, 공산품, 소모품)취급 사업자등록을 필한 도매업 이상의 사업자로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으로 영업형태가 신고된 업체
   4)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냉동 장치가 설치된 차량(탑차)소유 사업자 및 적정규모의 작업장(작업장, 창고, 냉장고, 냉동고 등)과 사무실을 별도로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5) 납품(축산물-소, 돼지, 계란) 등급 및 적합판정서, 농수산물 원산지증명서 제출이
      가능한 사업자
   6)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사업자
   7) 대금결제 방법이 카드결제 가능한 업체
       ※ 공동수급 불가
   8) 발주 전 발주처가 구매하고자 하는 품목에 대한 단가를 공개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춘 업체
   9) 납품요구 시간 내에 공급능력이 있는 업체
   10) 주6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토요일, 공휴일 포함)
   11) 작업장 및 사무실의 정기적인 방역소독을 시행한 업체
   12) 2020년 현재 기준 복지시설이나 공공기관에 식자재를 납품한 실적이 있는 업체
   13) 최근 1년 이내 부정당업체로 선정되지 아니하거나 과거 식자재 납품과 관련한 영업으로 인한 형사처벌 또는 영업정지가 없었던 사업자(업체)
   1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마친 자

 

4. 제출서류(복지관별 각 1부)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등록구비서류를 빠짐없이 제출하여야 하며, 해당 조건이나
   1차 서류심사에서 제외되어 사업설명회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1) 입찰참가신청서(제안요청서 서식1 참조) 각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
    3)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법인에 한함)
    4) 영업신고증 사본 각 1부
    5) 인감증명서(법인 또는 개인), 사용인감계(필요시) 각 1부
    6)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7) 납품차량등록증 사본 각 1부
    8) 소유 냉동탑차 차량 소득필증 각 1부
    9) 생산물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각 1부
    10) 업체 기초조사표 각 1부(제안요청서 서식2 참조)
    11) 업체 소개서 및 제안서 각 1부(업체의 자유양식)
    12) 납품거래 실적현황 각 1부(제안요청서 서식7 참조) 해당업체에 한함.
    13) 식자재 물품 단가표(별지1 참조) 각 1부
    14) 서약서 각 1부(제안요청서 서식5 참조)
    15) 개인정보 동의서 각 1부
    16) 위임장(필요시) 각 1부
    17) 청렴계약 이행각서 각 1부
    18)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각 1부
    19)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 신용평가등급확인서는 아래 목록 기관에서 발급된 확인서만 인정 : 
         나이스디앤비, 나이스평가정보(주), 에스씨아이평가정조, 한국기업데이터,
         한국신용평가, 나이스신용평가(주), ㈜이크레더블, 서울신용평가(주)
※ 급식 물품 공동 납품업체 선정에 필요한 제출서류 외에는 어떠한 서류도 받지 않습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예정가격(금액)의 5/100이상에 상당하는 입찰 보증금을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신청 마감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6. 입찰의 무효 및 낙찰취소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   규칙 제42조에 의한다.
2) 낙찰 후 관련 자격기준 및 서류가 미비할 경우 낙찰을 취소한다.


7. 제안서의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제안서 작성 시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내용은 추가할 수 있다.
2) 제안서의 모든 내용은 실현 가능한 범위 내에서 명료하게 작성되어야 하며, 근거자료 및 보충자료 요구 시 제출하여야 한다.
3) 제안서의 각 사항에 대하여 평가시점에서 완료된 것만을 대상으로 하며, “할  수도 있다”, “가능할 것이다”, “고려하고 있다”, “생각한다” 등과 같은 표현은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한다.
4)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 및 검증이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발주처에서 제안자에게 입증 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입증 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불가능 한 것으로 간주한다.
5)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수정, 삭제 및 대체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 한다.
6) 제안서의 모든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고, 제출된 서류 중 내용이 허위임이 발견되거나 서류작성이 현저히 부실하여 객관적인 평가가 어렵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한다.(입증을 위한 관련자료는 별첨으로 제출하여야 함)
7) 실적 등에 대한 사실증명 등을 위하여 구체적인 자료의 제출 요구가 가능하고
   제안내용의 확인을 위하여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제안자는 이에 응하여야한다.
8) 제안서는 제출요구 시한 내에 접수된 것만 유효하다.
9) 제안서는 성실과 신의의 원칙에 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만약 기재사항이 잘못 또는 허위기재 사실이 발견될 시는 본 사업 참가자격을 상실하게 되며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10) 본 사업과 관련하여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는다.
11)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한다.
12) 본 복지관의 제안요청 내용은 본 사업수행을 위하여 최소사항을 제시한 것으로 제시한 내용에 대한 사항이 누락되어서는 안 되며, 제안사항이 없는 경우 ‘제안내용 없음’으로 표기한다.
13) 지적재산권 및 소유권 보호를 위하여 본 사업수행으로 인해 발생되는 모든 성과물은 본 복지관 소유로 귀속한다.
14) 발주처가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제안이나 추가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이 있다.
15) 프리젠테이션 자료는 MS Office 2010 버전 이하 Power point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이동식메모리(USB)에 저장해 사전 제출하되, 제안서 설명회 발표 전 준비한 자료가 구동가능한지 업체의 책임 하에 확인한다.


8. 업체선정 평가 및 선정기준
1) 목포이랜드노인복지관과 하당노인복지관의 입찰평가위원회를 통해 식자재납품업체 선정기준(구비서류, 사업실적, 신인도, 위생 및 안전관리, 시설보유현황, 입찰가격, 발주 및 배송체계, 제안물품 공급방안, 물품 및 공급의 안전성, 고객만족, 기타 심사자 의견)에 의거 정량적 평가와 참여업체들의 제안 설명 청취 후 정성적 평가와 평가를 실시하고 협상절차를 거쳐 상위 2개 적격업체를 선정한다.
2) 제안서에 의한 종합평점이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한다.
3)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자 순에 의하되, 협상이 결렬되면 차순위 협상대상자순으로 협상을 실시한다.
4) 제안서 설명회에 참여한 업체에 한하여 선정한다.
5) 최종 업체선정 통보는 목포이랜드노인복지관과 하당노인복지관 홈페이지에 게시하며 선정된 업체에만 개별 통보한다.
6) 최종 선정된 업체는 업체 선정 통보 후 7일 이내에 계약에 응해야 한다.
7) 최종 선정업체는 계약 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9. 기타사항
   1)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작성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수정, 추가, 대체할 수 없습니다.
   2) 최종 선정된 납품업체는 목포이랜드노인복지관과 하당노인복지관에 동시에
      납품하여야 하며 이중 어느 한쪽 기관의 납품을 포기할 경우 다른 기관
      납품 계약도 자동 해지됩니다.
   3) 제안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입찰 시 낙찰자결정 기준, 과업지시서, 청렴계약이행 및 특수조건, 우리 복지관 제안요청서 등 기타 제안모집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제안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제안자에게 있습니다.
   4) 채택된 제안서는 본 복지관의 결정에 따라 수용 하여야 하며, 이유 없이 수용하지 않을 시는 계약을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5) 낙찰된 경우 제출된 제안서는 계약서의 일부가 되니 유의하여 작성하시고,
      제안서 등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6) 모든 서류는 각 1부씩 원본으로 하당노인복지관으로 제출하며, 구비 서류 중
      사본으로 제출이 필요한 경우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하시기 바랍니다.
   7) 선정된 업체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2이상의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계약체결
      전 또는 계약체결 시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한다.
   8) 주무관청 지침 변경시달 시 재선정 할 수 있습니다.
   9) 제출된 서류가 허위일 경우 업체선정 후에라도 업체선정을 취소합니다.
   10) 입찰에 참가 낙찰되어 납품계약을 체결할 경우 계약 시 선급금은 지급치 않고, 납품 대금은 카드결제를 원칙으로 합니다.
   11) 선정된 업체는 업체 자격 및 계약 내용을 3회 이상 위반할 시 발주기관의 판단에 따라 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업체는 어떠한 이유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2) 다음의 경우 계약서상 “계약의 일방적인 해제조항”으로 낙찰 후 계약이 성립되었더라도 아래 사항의 발생 시 계약이 해지될 수 있으므로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신 후에 입찰에 응하시기 바랍니다.
       - 정당한 사유 없이 기일 내에 물품을 납품하지 못하거나 거부할 때
       - 물품이 부적합하여 3회 이상 반품 처리 될 때(적합여부 발주처 판단)
       - 반품요구한 물품의 신속한 재 납품을 3회 이상 지연하거나 거부한 때
       - 입찰에서 계약 성립 후의 전 과정에서 정당하지 않은 방법으로 낙찰 또는 계약이 성립된 사실이 발견된 때
   13) 본 공고와 관련된 기타 업무에 관한 사항은 하당노인복지관 2층 사무실(경영지원팀, ☎061-285-0582)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0. 11. 1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하당노인복지관장 ˙ 목포이랜드노인복지관장
(직인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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